Vendor Portal 정의 및 기능
정의: Vendor Portal 이란 당사에서 승인된 구매처와 데이터를 공유하고 교류할 수 있는 Web site 입니다.
권한
Vendor Portal 의 권한은 크게 다음과 같이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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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endor Portal administrator role
해당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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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처 프로파일 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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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자 추가 혹은 삭제 요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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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 카탈로그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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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 주문서 및 견적 요청 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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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endor role
Vendor role 해당 자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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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처 프로파일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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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voices 업데이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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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가 구매 카테고리 요청 제출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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견적요청에 답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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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 발주서 응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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확정된 구매 발주서 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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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입고 분개장 보기
구매 조직의 권한을 가진 직원은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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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처 프로파일 정보 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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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사에 납품 가능한 제품 카타로그 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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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endor Portal 에서 구매 조직의 새로운 직원 추가 요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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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사에서 배포하는 Questionnaire 답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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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사에서 발표하는 Notification 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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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FQs 응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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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 주문서와 제품 입고의 상태 값 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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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사에 Invoices 생성하여 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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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직의 Performance 보고서 보기
Vendor Portal Features (기능)
Cue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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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로운 카테고리 요청 Cu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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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voice 처리되지 않은 주문서 Cu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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새로운 Questionnaire Cu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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견적서 요청 Cue
Worklis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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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lerts 와 Notifications (알림)
User Reques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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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orkflow
Notification (알림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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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림기능을 하나의 구매처 혹은 다수의 구매처에 이메일 배포 가능
예) 새로운 구매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새로운 정책적 변화를 맞이하여, 구매처에서 인지하고 Questionnaire 의 답변을 정해진 Due date까지 받는 것을 기대할 경우, 알림기능을 통해 구매처에 통보합니다.
알림기능은 다른 언어로 번역됩니다.
Questionnair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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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uestionnaire 를 통하여 구매처 조직의 Operation 과 제품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. 구매처는 배포된 Questionnaire 를 보고 답변 가능합니다.
Transacti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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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처는 Vendor Portal 을 사용하여 견적요청에 답변할 수 있으며, 발주된 구매 주문서의 상태 값과 제품 입고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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또한 구매처는 Vendor Portal 을 사용하여 Invoices 를 생성하고 관리 가능합니다.
Purchase ord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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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 발주서 리스트 페이지를 통하여 당사의 발주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구매 주문서는 구매 계정, 이름, 송장 계정, 구매 종류, 승인 상태 등의 상태 값에 따라 필터 가능합니다.
Invoice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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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매 송장을 사용하여 구매처는 Invoices 를 생성, 관리 가능합니다. 구매처는 주문서 또는 제품 입고로부터 invoice 를 생성하거나, invoice 를 생성하고 구매 주문서를 invoice 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.
Reports
기본적으로 Supply performance 의 1가지 보고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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